본문 바로가기

기타/잡다한 이야기

아놔 ㅋㅋㅋ 시크릿빅뱅

저는.. 심심하면 오유가서 눈팅하는데

오늘 대박을 건짐 ㅋㅋㅋㅋㅋㅋ

시크릿빅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님도 좋아하시는 빅뱅 ㅋㅋㅋㅋㅋ


뭐 이래저래 말도많고 탈도많은 그룹이지만


저는 뭐 심하게 좋아한다거나 싫어하는 그룹이 거의 없어서

빅뱅도 별 생각은 없어요


아!!! 카라는 쫌...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이건 대박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드래곤 ㅋㅋㅋㅋㅋㅋㅋ청순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대성이가 웃겨서 좋아요


그나저나... 물리블로그에서 나 놀고만 있네...ㅡ.ㅡ


주말이니깐 봐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