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대문님 애드센스 스킨 Simple 2단 content-sidebar-category


   



Simple 2단 content-sidebar-category 스킨을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광고를 자기 것으로 바꾸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 해 주세요~

대문님 애드센스 스킨 Simple 2단 content-sidebar

이번 스킨의 특징은 카테고리를 블로그 상단에서 드롭다운 형태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카테고리가 너무 많아서 두 줄로 내려갔네요.

두 줄은 좀 보기가 안 좋아서 카테고리를 줄여보았습니다.

   

   

이제 제대로 나오네요 ^^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부분이 바로 이 드롭다운 부분입니다.

그런데 티스토리에서 하위 카테고리를 딱 한 단계밖에 적용할 수 없어서 카테고리 세분화가 안 되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 점은 스킨의 단점이 아니고 티스토리의 단점입니다.

   

그래도 비록 한 단계라도 드롭다운을 이용해 카테고리를 이용 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장점입니다.

   

다만 조금 더 욕심을 내고 싶은 것은

바로 이 상단 메뉴바가 스크롤을 내려도 사라지지 않고 항상 상단에 위치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러니까… 스크롤을 내리면 본문과 사이드바만 스크롤이 되고 메뉴바는 위에 고정이 되어 있는 형태를 만들 수 있음 진짜 좋겠는데…

플로팅 소스를 응용하면 될 것 같은데… 아직 제가 HTML공부가 깊지 못해서 ㅜ.ㅜ 제 능력으로는 당장은 안되네요 ㅜ.ㅜ

   

그리고 스킨 칼라를 바꿔보려고 했는데 칼라가 바뀌지 않네요

제가 확인결과 심플 2단 시리즈 3개 모두 컬러셋 변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