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잡다한 이야기

진짜사나이-류수영 직업 타이틀 모음 ㅋㅋㅋ




요즘 즐겨보는 진짜사나이

보면 볼수록 매력인 류수영~^^

이 프로그램 보면 군대시절 추억이 되살아나면서 대리만족이 되는 것 같아요

분명 좋은 추억이 있는 군대지만 다시는 가기 싫은 군대 ㅋㅋㅋ

그런데 진짜사나이는 방송 보면서 추억만 되살리기에 딱 좋아서 즐겨보게 되더라고요

그럼 볼수록 호감인 류수영 함께 봐요~^^

   

   

시작은 배우로 ㅋㅋㅋ 무난하네요

   

   

배우 -> 연기자

아직 무난합니다.

   

   

202번 훈련병 ㅋㅋㅋㅋㅋㅋ

훈련소에서 처음으로 연예인이 아닌 타이틀을 받았어요

   

   

202번 훈련병 -> 이병

이등병이 된 류수영 ㅋㅋ 노란 시계가 눈에 확 띄네요

   

   

ㅋㅋㅋ 화장품 아줌마 ㅋㅋㅋㅋ

   

   

평화주의자 - 사격 할 때 타깃을 한 발도 못 맞혀놓고 핑계 대는 귀요미 ㅋㅋ

   

   

81mm 박격포 주특기병

첫 번째 주특기는 박격포~

이때부터 열심히 하는 모습이 호감이 되기 시작했어요

탄약수 역할도 잘 하고…

   

   

   

박격포 사격 훈련 할 때 만발해서 에이스 탄약수가 됨 ㅋㅋㅋㅋㅋㅋ

   

   

군사전문가 류수영

기계화 보병 부대로 옮겨가서 통신병 역할을 할 때

K-9제원을 공부해서 왔음

진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튀김 전문가 ㅋㅋㅋ

엄청 쌩뚱맞은 타이틀인데 너무 웃김

취사지원 나갔을 때 탕수육 튀기다가 튀김 철학에 대한 깨달음을 얻음 ㅋㅋ

기름반 공기반 ㅋㅋㅋㅋ

   

   

표현주의자래 ㅋㅋㅋㅋ

류수영은 음식을 먹고 나서 맛 표현 할 때도 그렇고, 훈련 소감 인터뷰 할 때도 그렇고

표현력이 장난아니죠~ ㅋㅋ

   

   

구멍심판

탁구시합 심판 보면서 점수 카운트를 잘 못 하는 ㅋㅋㅋㅋㅋ

심판이 기준도 없어서 선수들이랑 타협해서 판결하고 ㅋㅋㅋ

귀여웠음

   

   

모래주머니로 둑 쌓는 작업 할 때 삽질대결해서 현역병을 이겨버림

진짜 웬만한 일은 다 잘 해서 보기 좋음

분명 군대시절 A급 병사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을 듯.

   

   

아까 나온 평화주의자와 일맥상통하는 타이틀

군대요리 평론가 ㅋㅋㅋㅋㅋ

그런데 평론가면 비판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죄다 맛있대 ㅋㅋㅋㅋ

너무 긍정적이야~

   

   

경계작전 연습 할 때 ㅋㅋ

포획자 역할 한 번 했다고 타이틀이 됨 ㅋㅋ

   

   

유격훈련에서 참호격투 할 때

버텨준 군인 ㅋㅋㅋ 별걸 다 타이틀로 만드는 엠본부

힘이 없어 보이는데 은근히 잘 버텨서 신기했음

   

   

유격때 악쓰면 진짜 목 엄청 쉬는데…

목이 쉴 정도로 열심히 한 것 같아서 보기 좋았음

   

그런데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유격장에서조차 마음의 안정을 찾는 엄청나게 긍정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서였어요

   

   

레펠 하강 훈련하는데 남들은 다 무서워하는 그 높은 곳에서 경치에 감탄중임 ㅋㅋㅋ

   

   

진짜 긍정의 끝판왕!!

   

   

유격장에서 조차 경치에 감탄을 할 수 있는 류수영 ㅋㅋㅋ

경치의 노예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