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잡다한 이야기

토론토로라고 알랑가몰라~~ㅋㅋㅋ



http://www.torontoro.ca/

토론토로는 캐나다 토론토의 이런저런 알짜배기 정보를 다루는

한국인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제가 칼럼니스트로 일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

오늘은 토론토로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우선 링크부터~~ㅋㅋ

토론토로 가보기~ 클릭!!

   

토론토에 지금 살고있지도 않는데

내가 왜 이런 사이트에 접속해야해?

이렇게 생각 하신 분들 ~~

조금만 더 글을 읽어 주세요~^^

   

토론토로는 현지 소식에 대해서만 다루는 것이 아니고

이렇게 칼럼니스트 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자랑스럽게도 제가 두번째 칼럼니스트네요 꺄~~~ㅋㅋㅋ

   

이곳에는 영어, 생활지식, 취미, 다이어트 등등의 질 좋고 유용한 정보들이 올라옵니다.

게다가 꾸준히 컨텐츠가 늘어나고 있어요~

   

이렇게 은근히 생활하면서 유용한 정보와

   

다소 가벼운 가십거리까지~!!

   

가십거리는 해외 기사 원본과 해석이 함께 있어서

재미있게 읽다 보면 영어공부도 됩니다.

   

그리고 TV프로그램 본방 사수 못했을 때~!!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서 보기는 돈도 아깝고 귀찮을 때

토론토로의 TR미디어 메뉴를 이용하세요~

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뭐니뭐니해도 토론토로가 진짜 필요한 사람들은

바로 지금 토론토에 있는 분들이겠죠?

토론토로에는 토론토에 잠깐 여행을 오신 분들,

유학중인 학생들, 지금 거주하고 계신 교민분들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어디 있는 음식점이 맛있는지도 공유하고

어떤 문화 행사나 이벤트가 있는지

어디서 무엇을 싸게 팔고 있는지도 올라오니

알뜰살뜰 살림하는 주부님부터

엄마의 밥상이 그리운 유학생까지

원하는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토론토로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지식인 페이지 인데요

해외생활 하면서 힘든 점에 대해 질문을 하고 답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해외 유학생들은 처지가 비슷하기 때문에

마주치게 되는 문제도 비슷해서

비자문제라던가 여행루트, 각종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 수 있을 것입니다.

적어도 토론토에 대한 질문은 네이년 지식인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토크토크 게시판~

자유게시판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외지에서 홀로 지내느라 많이 외로운데

이곳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친구도 만들고 그렇게 외로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알찬 커뮤니티 사이트

토론토 여행이나 유학, 이민을 준비중이세요?

그럼 토론토로에 먼저 가입하세요!!

   

http://www.torontoro.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