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금융상품추천

무료 재무설계 추천2 - 재테크 스쿨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처음 읽으시는 분들은 제가 이전에 쓴 아래의 글을 먼저 읽고 오시길 바랍니다.


      

위의 글을 읽으셨으면 제가 재무설계 추천 시리즈 1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어느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는가는 전혀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나에게 배정된 재무설계사가 실력이 있는가?"

오로지 이 사실만 중요합니다.

   

그러니 이번에도 재무설계사를 잘 만나기 위해서 여러 번 통화하고 퇴짜도 놓고 해 봐야 한다는 것 기억하세요!!

   

그래도 회사 자체가 믿을만한 회사인지는 알아봐야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좀 살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자체는 다른 여러 재무설계업체의 홈페이지와 구조와 컨텐츠도 다른 것이 깔끔하고 보기가 좋았습니다.

   

   

   

노후대책, 연령대별, 직장인별 재테크 플랜은 다른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문구들인데 종자돈 1억만들기 클럽 프로젝트는 재테크 스쿨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이 깔끔한거랑 재무설계사들의 실력이랑은 하등 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긴 하지만 그래도 홈페이지가 깔끔하니까 좀 더 신뢰가 가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

   

블로그 스쿨에서도 상담하는 요령은 제가 이전에 쓴 글에서 알려드린 방법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고

   

2. 간단한 상담 정보를 입력하고

   

3. 상담사와 통화 할 때에는 여러분이 갑의 위치에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는다.

   

   

이 세 가지 단계만 잊지 않으시면 됩니다.

   

그럼 성공적인 재테크 하시고 저는 또 다른 추천상품 가지고 인사드릴게요~^^